(주)아미노로직스는 지난 2009년 이래 ARCA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한 아미노산의 키랄 분리를 통한 다양한 바이오소재를 개발하는데 중단없는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기술의 완성도를 끌어 올리고 다양한 고부가가치 응용 소재를 개발하여 제약 업계는 물론 정밀화학 업계의 발전에 원동력이 될만한 획기적인 아미노산 기술을 상용화 하는데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것들을 ‘우리의 삶에 어떻게 활용 할 것인가’하는 다양한 시도들은 매우 소중한 가치를 지닌 것 입니다.
하지만 ‘존재하지 않았던 것을 존재하게 만들어 내는 기술을 개척해 나가는 일’이란 비록 그것이 나타날 때까지는 회의와 좌절을 거쳐야만 하는 고된 과정이지만 그것이 비로소 세상에 나타났을 때에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무수한 파급 효과를 나타낸다는 점은 인류의 역사가 그대로 보여 줍니다.
저희 아미노로직스가 추구해온 비천연 아미노산 기술은 세상에 없던 것을 새로이 개척해 나가는 그야말로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가는 기반 기술로서 차후 저희 회사의 수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그 경제적 수익을 기반으로 하여 궁극적으로는 인류의 보다 나은 삶에 기여하는 크나큰 이로움을 가져다 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FIRST MOVER의 역할과 막중한 책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또한 대표이사를 포함한 현 아미노로직스의 새로운 경영진은 현재 아미노로직스의 새로운 경영을 믿고 맡기신 모든 주주 분들께 빠른 시일 내에 회사의 안정과 주주 여러분의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해 그 다짐과 작은 첫 걸음으로 모든 역량을 다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을 결심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지금까지 지켜 봐주시고 보살펴 주신 저희 아미노로직스가 바이오 소재 업계의 리더로서 소재산업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 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